블로그 정보들

애드센스 광고게재 사이트승인과 첫 수익달성

香港 2015. 7. 16. 14:40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를 2차승인까지 받고 블로그에 광고를 배치했는데도 불구하고 몇몇 사이트는 광고노출 및 수익이 올라오지 않는다고 포스팅을 했었어요.

 

첫 메인블로그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때 부터 등록되었기 때문에 방문자에 따른 애드센스 광고 클릭이 적정하게 이루어졌어요.

그런데 그외 서브블로그들은 광고노출, 페이지뷰, 클릭이 없어 이상하다는 생각은 했지만 이제 갓 시작한 신생블로그라서 그런거라고 생각했었죠.

 

애드센스 도움을 주는 사이트에 문의한 결과 광고게재 사이트승인을 등록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해서 지난 포스팅에서 급하게 사이트승인을 요청하였고 소유사이트에도 등록되었다는 것을 확인까지 했는데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게재 사이트승인 문제발견 포스팅>

http://silver-ship.tistory.com/12

 

 


 

광고게재 사이트승인 신청후 대기 


 

 

애드센스 광고게재 사이트승인을 신청한 후 1주일가량을 더 기달려야 했어요. 처음 사이트승인 신청을 할때는 48시간내에 적용하여 준다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광고노출과 뷰, 클릭이 전혀 없었어요.

 

그래서 다시 한 번 센스코리아에 문의 글까지 올렸어요.

 

 

위에 문의글을 쓰면서 느낀 점은 나하고 애드센스는 정말 인연이 아니고 악연으로 뭉쳐진 사이라는 것을 생각했는데요. 이번에는 잘 되기만을 바랄 뿐이었죠.

 

 

 

그리고 1주일이 지날 무렵인 지난 7월 9일경에 승인을 요청했던 서브블로그에서 첫 광고클릭이 발생했고 미약하지만 수익이 실현되었습니다.

 

 

매일 매일 사이트별로 등록해 놓은 실적보기를 눌러서 확인하던 중에 드디어 메인블로그를 제외한 서브에서 첫 수익이 올라왔음을 알게 되었죠. 위에 2개의 블로그에 수익이 표시되었는데 1개는 메인, 다른 1개가 서브입니다.

 

감격 그 자체입니다. 드디어 내가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에 애드센스 수익이 골고루 실현되고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기 때문에 이제는 열심히 포스팅만 하면 된다고 생각했었죠.

 

 

수익 금액의 많고 적음은 블로그의 방문자 숫자를 기본 베이스로 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제 초보블로그에 해당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들이 제대로 자리를 잡으려면 3~4달 정도는 예상하고 있으므로 첫걸음부터 배부를 수는 없어요.

 

 

 

하나씩 하나씩  전진하는 방법으로 애드센스 고수익을 달성해 볼 생각인데.... 허걱...

 

 


 

애드센스 광고구현에 일부 문제발생


 

애드센스 광고수익에 새로운 문제가 또 발생했습니다. 참 어렵고 어려운게 구글 애드센스인가 봅니다.

 

다른 사람들은 큰 문제없이 턱턱 광고승인도 잘 받고 광고게재도 문제없이 되어 수익을 올리고 있는데 나는 지난 7개월동안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려고 갖은 노력을 펼친 끝에 이제 간신히 승인받았는데 문제가 계속해서 발생하는 고난의 연속입니다.

 

 

 

 

새로 발생한 문제는 블로그중에 두번째로 방문자 유입이 많은 블로그에서 발생했어요. 두번째 블로그는 광고게재 사이트승인을 받은 후에 광고클릭까지는 발생했으나 방문유입 숫자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노출이 이루어 지고 있는 상태인데요.

 

정상적인 사이트에 비해 7%정도밖에는 노출과 페이지뷰를 기록하고 있어서 광고수익이 거의 없는 형편인데 다음시간에는 이 문제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