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정보&공유

나노블럭 정품 덕후의 나노블럭 파는곳 알아보기

香港 2015. 7. 1. 02:14
반응형

 

레고나 블록쌓기 등의 용어는 많이 들어보았어도 가끔씩 나노블럭을 이야기하면 그것이 무엇인지 물어보는 사람들을 종종 만나게 되요. 그만큼 생소한 취미이고 좋은 말로 마니아, 오지랍 넓은 의미로 덕후의 세계가 아닌 이상, 다 큰 성인이 레고를 조립하고 미세한 재료로 즐기는 나노블럭 취미를 이야기하기가 사실 쉽지도 않은게 우리의 현실이예요. 그래도 개인취향은 존중받아야겠죠!!

 

네이저 지식쇼핑의 나노블럭 정품 & 파는 곳

 

나노블럭 정품을 구입을 싸게 구입하려면 발품을 팔아야 해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동대문상가의 골목길을 이리저리 헤집고 다녀야 승진이나 대형 전문점을 만날 수 있지만 이제는 인터넷을 검색을 통해 온라인에서 나노블럭 파는곳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어 편리하네요.

 

 

Atto Block 메인 홈페이지 이미지

 

 

그렇지만 덕후의 세계에서 나노블럭이나 레고 또는 건담시리즈등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전문점을 찾아가서 일일히 구경하고 그 속에 파묻혀 몰입을 하는 것은 엄청난 매력이죠.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나노블럭 취미는 잡생각을 떨치고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매력적인 취미이면서 이렇게 대형 전문점안에서도 충분히 자기만족을 느낄 수 있어요.

 

 

코코스토어 홈페이지 화면

 

나노블럭 정품 파는곳에서 구입하는 초미니 사이즈의 나노블럭은 어른들도 몰두하게 만드는 새로운 개념의 취미생활로 개당 크기는 보통 4mm이고 가장 작은 부품들은 너무 작기 때문에 일반 블록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정밀하고 세심한 주의가 필요해요. 

 

 

 

마음속의 감성을 자극하는 초소형의 마이크로 블럭을 이용하여 조립하고 표현을 하여야 하므로 나노블럭 정품구입은 생각보다 훨씬 중요하죠.

 

 

 

나노블럭에서도 디즈니 정품은 디즈니샵에서만 팔기 때문에 제품마다 한정판이 있고 판매점도 제한하기 때문에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많은 희소가치가 있어요. 

 

일반적으로 어린이용 취미를 즐기는 성인들을 일컬어 키덜트라고 하는데 나노블럭 취미도 키덜트들을 위한 취미로 나역시 어렸을때부터 탱크나 비행기, 범선 등의 조립을 좋아하다가 학창시절에는 공부하느냐 잠시 잊고 있었죠. 그렇지만 경제력을 갖춘 성인이 되면서 제품의 구입비용도 자유롭기 때문에 회사 퇴근후에 조금씩 즐기는 취미생활이 참 재미있어요.

 

 

 

나노블럭 명칭은 일본의 카와다라는 곳에서 시작한 산업으로 일본 제품은 국산 정품들보다는 섬세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국내 유저들도 많이 선호하고 있는 편이며 국내에는 짝퉁제품들이 많이 돌아다니기 때문에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은 조심하는게 좋아요.

 

디즈니나 스펀지밥 등 캐릭터로 된 나노블럭도 유사품이 많기 때문에 구입할때 조심해야 하며 나노블럭 파는곳에서 터무니 없는 저렴한 가격이라면 일단 의심하시면 크게 틀리지 않아요.

 

 

 

지금까지 나노블럭 정품구입 및 나노블럭 파는곳을 소개하면서 직접적으로 오프라인 판매처나 온라인 사이트를 링크하지는 않았어요. 이 블로그는 상업홍보 포스팅이 아니기 때문에 마니아분이라면 직접 발품을 팔고, 인터넷상에서 온라인 웹서핑을 통해 손쉽게 발견할 수 있으므로 찾아가고 찾아보는 즐거움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