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의학&여성

질건조증 케어제품, 윤활제 아스트로글레이드 사용후기는?

香港 2016. 5. 16. 23:41
반응형

아스트로글레이드 윤활제는 여성만을 위한 러브젤로 질건조증과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여성으로서 건조한 피부는 관계를 갖을 때도 힘들고 고통스럽기 때문에 여자라면 다들 잘 알고 있지만 어디가서 말하기도 조금 쑥쓰러운게 사실이다.

 

그래도 최근 들어 인터넷의 발달로 여성의 은밀했던 비밀도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고 러브젤, 여성청결제 또는 건조케어제품들이 속속들이 등장하였다.

 

이제는 과거와 달리 이런 제품들에 힘입어 여성의 질건조증은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환경이 되어 참으로 다행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아스트로글레이드는 질건조증 치료 및 여성의 건조하기 쉬운 중요한 곳에 보습제와 윤활제등 러브젤의 역활을 하고

일부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천연첨가물을 이용하여 여성청결제로 사용되기도 한다.

 

피부의 건조함을 줄이고 보습력을 높여주는 러브젤 제품으로 아스트로글레이드는 오랜 시간동안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수용성 수분제로 산도의 평균을 지속해 준다.

 

 

 

미국 FDA가 인정하고 오프라윈프리 잡지에도 여성보습제와 청결제로 소개되고 있는 아스트로글레이드는 여성을 배려하는 건조케어제품으로 저자극성 피부에 좋다.

 

평소 질내부가 잘마르고 보습력이 약한 여성은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시간을 갖을때도 아프지않고 살균기능도 있어서 염증예방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관심을 갖고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중에 나와있는 여성용 젤로는 페페로션이나 마리오자와, 시크릿솔루션 등의 괜찮은 제품들도 있지만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아스트로글레이드라고 하며 한번 써본 사람은 계속 찾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아스트로글레이드 질건조증 케어 사용법>

 

 

아스트로글레이드 사용후기는 대부분의 경우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알게 되고 올리브영 입점 판매대 또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하게 된다.

 

다른 제품들과 달리 부작용이 전혀 없어 재구매의사가 사용후기란에 많이 있는 것을 보면 확실하게 안전하다는 점은 아스트로글레이드의 장점이다.

 

 

 

처음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내츄럴이 좋고 오리지날은 보다 강도가 높을 경우에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윤활력이 없어진 후에도 잔류물이 나오지 않고 찐득거리는 느낌 없이 산뜻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샤워한 후에 바르면 씻지 않고 그대로 잠을 자도 큰 문제가 없다.

 

질건조증 치료때문에 고민하는 부부관계에서 윤활제와 보습제 역활을 하는 아스트로글레이드 제품은 산부인과에서도 믿음을 갖고 추천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신뢰감이 들기 때문에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