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의학&여성

아스트로글레이드 대체품, 시크릿솔루션으로 여성 성고민을 해결

香港 2016. 5. 18. 15:46
반응형

몇일 전에 여성 성고민을 해결하는 한가지 방법으로 보습제 및 윤활제로 미국에서 인기있는 아스트로글레이드를 포스팅했었다.

 

남자들과 마찬가지로 여자들도 나이가 들어갈수록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고 이로 인해 생리적으로 여러 문제들이 생기기 마련이다.

 

나이와 무관하게 화목한 가정과 즐거운 부부생활을 위해 성적인 만족감이 중요한데도 불구하고 여성으로서 민감한 부분에 대한 불만족에 대해 남편이나 남자친구에게 말하기 어렵다.

 

이런 문제를 안고 있는 여성들 대부분이 인터넷이나 온라인 상담을 통해 주로 제품을 구입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고 본다.

 

 

 

성적으로 활발한 적령기의 여성들은 잠자리에서 충분한 즐거움과 만족감을 얻지 못하면 몸 전체가 찌뿌드한 느낌이 남고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의욕도 잘 안생기고 집중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

 

불쾌하고 찝찝한 기분과 함께 신체의 컨디션도 급격히 하락하게 되고 잔신경에 예민해질수 밖에 없기 때문에 성기능 보조제를 사용하여 해결하는 경우도 보게 된다.

 

 

그런데 이러한 현상들이 상대방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가 아니라 여성 자신의 문제라고 생각해 보자. 은밀한 부분의 질건조증이나 통증, 기타 성기능 장애로 발생한다면 속 시원하게 상담과 해결이 필요하다.

 

한때 강남 사모님들이 이쁜이수술을 많이 했다고 한다. 그렇지만 비용은 물론이고 질 입구만 살짝 좁히는 수술로 얼마 못가 처음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

여자들은 원활한 성관계를 갖지 못할때  많은 고민에 빠지고 많이 들곤 한다. ​특히,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여성의 신체와 피부는 탄력이 저하되고 갱년기로 접어들면 수축과 이완작용이 떨어진다.

 

 

 

남자들은 젊고 싱싱하고 새로운 것을 찾는 동물들이고 여자들은 내 주변에서 안정적이고 익숙한 것을 좋아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흔히들 이야기하는 케겔운동, 비아그라, 러브젤등이 부부관계를 훨씬 더 행복하게 해주겠지만 여성의 상징적인 곳에 새로운 활력을 보습제나 윤활제로 생동감을 주고 사랑을 불어 넣어 줄 필요가 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아스트로글레이드와 같은 기능을 갖춘 시크릿솔루션 제품은 온라인으로 비밀리에 무료상담되고 여성만의 문제를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다.

 

 

 

여성 자신의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고 심할 경우에는 우울증이나 정신적 치료까지 받아야 한다는데 절대 그럴 필요가 없다.

 

여성의 은밀한 성적 고민이나 문제를 간편하게 해결하고 속시원히 무료로 상담 해보고 시크릿솔루션와 함께 고민을 같이 해결하자.

 

<시크릿솔루션 무료상담 사이트>

 
홍보배너링크

 

 

여성 성기능개선 제품으로 시크릿솔루션은 수술없이 여성들의 성고민을 해결해 주며 인터넷상에서 비공개로 상담이 진행된다.

 

여성의 60%이상이 고민하는 성적인 문제를 보수적인 사회 분위기와 부끄러움으로 인해 솔직히 털어 놓지 못했다면 이제부터는 전문 상담사와 함께 1:1 맞춤형 상담과 케어를 받아 보자.

 

그동안 성생활에서도 상대방의 눈치를 살피면서 때로는 자존심이 상해서 케겔운동이다 뭐다 열심히 노력을 하지만 단기간에 좋아지진 않는 것을 경험했겠지만 이제 시크릿솔루션과 함께라면 해결이 가능하다.

 

 

 

이런 현상은 사실 정상으로 여자 몸이 신도 아닌데 천년 만년 선녀같을순 없고 언제까지 처녀때의 싱싱하고 파릇파릇한 몸이 유지될수 없지 않은가?

 

지난 번 여성보습제 아스트로글레이드 포스팅에서도 이야기 했듯이 인터넷은 여성들에게 축복과도 같은 환경을 만들어 주었다. 이젠 ​온라인에서 민감한 부분까지도 상담과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질건조 및 피부탄력의 수축감 저하, 관계시 통증이나 오르가즘, 불감증과 보습력, 냉대하등 여자들이 안고 살아가는 부분을 수술적요법이 아닌 호르몬변화를 통해 근본적으로 개선하여 자신감있게 생활해 보자.

 

반응형